[인천문화재단] 2021 인천 트라이보울 시리즈 10월 & 11월 시리즈
- 관리자
- 2021년 11월 11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1년 12월 10일
트라이보울 시리즈 - 가야금 LAB 오드리
2021년 10월 27일(수) 오후 7시 30분
예술공간 트라이보울 공연장
3명의 가야금 연주자로 구성된 '오드리'는 가야금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정교한 연주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야금 앙상블이다. '오드리'는 가야금의 다양한 소리와 그 가능성에 집중해,
자신들만의 가야금을 제작한다. 가야금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곡들을 만들고, 그 곡들을 통해 가야금이 얼마나 멋진 악기인지 대중들에게 소개해 왔다.
[10월 시리즈 가야금 LAB 오드리 상세 페이지]

트라이보울 시리즈 - 어쿠스틱 콜라보 & 네이브로
2021년 11월 24일(수) 오후 7시 30분
예술공간 트라이보울 공연장
11월의 시리즈는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들과 그의 가족들, 그리고 내가 어디로 가는지, 옳은 길인지 끊임없이 되묻고,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드라마를 통해 친숙해진 노래들로 토닥토닥 위로하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는 시간을 통해 차분히 한 해를 마무리하며 너와 나, 그리고 우리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작업에 참여한 대한민국 대표 인디밴드 어쿠스틱 콜라보와 <비밀의 숲> OST '묻는다'를 부른 감성보컬 그룹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3인조 발라드 그룹 네이브로의 무대로 꾸며진다. 두 팀의 색깔을 나타내는 대표곡들은 물론 어쿠스틱 콜라보와 네이브로가 함께 꾸미는 특별한 콜라보 곡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1월 시리즈 어쿠스틱 콜라보X네이브로 상세 페이지]

출연자
- 가야금 LAB 오드리
- 어쿠스틱 콜라보
- 네이브로
주최/주관
- 인천광역시
- 인천문화재단
- 예술공간 트라이보울
기타(기획)
- 아트로버 컴퍼니
Commentaires